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여행 일기

[대만/타이베이] 지인들 선물 및 필수 먹방인 "대만 카스테라 原味香古早味蛋糕" & "HiWalk 淡水生活概念二店 하이워크 단수이 라이프 콘셉트 스토어 2 점 에그롤

by 폴바니 2024. 3. 19.
728x90
반응형

유명 관광지 단수이 방문!

지하철 끝 종점역이다.

오전 일찍부터 도착해서 "말할 수 없는 비밀" 인생 레전드 영화 촬영지를 관람했죠~!

담강고,홍마오청,진리대학 관람 후 사랑의 다리까지 자전거 타고가서 알차게 구경했어요.

모든 명소를 둘러본 후에 다시 지하철 역으로 돌아오는 길 에는 참으로 화려한 시장과 번화가를 구경할 수 있어요.

굉장히 많은 프랜차이즈와 아름다운 상가들이 많은데

그 중 하나로 대만하면 바로 대만 카스테라 아니겠는가? 쫀득 폭신한 식감과 찐~한 맛의 카스테라 맛!

한국에서는 구매하기가 매우 힘들어진ㅠㅠ 맛난 빵

얼마나 많은 한국인이 찾는 곳인지 ㅎㅎ 한글로 표기되어있는 대만 카스테라 ㅎㅎ

전체 메뉴판

영어보다 한국말로 손짓 발짓으로 주문하시는게 먹힙니다요 ㅎㅎ

우왕!! 생크림말고 치즈가 들어간 걸로 구매!

현지인 분들도 꽤나 자주 구매하는 모습이 신기했다.

원래 대만에서도 유명한 요기거리인가?

원조국에서 즐기는두툼!한 사이즈의 대만 카스테라!

80타이완달라 한화로 3500원 정도~

대만의 물가가 저렴한 편은 아니오나, 외식 물가! 만큼은 식료품이나 간식 거리 등 모두 굉장히 가성비 훌륭!

위생적이고 저렴하면서 맛있다.

양도 굉장히 많아서 공항 출국전까지 간식 삼아서 냠냠 허기를 달랫던 폭신폭신 찐맛 카스테라

그 자리에서 두툼하게 떼어내 상자에 담아서 잘라줌


조경규 작가님의 오므라이스 잼잼 웹툰에 등장하여 주목받았던 에그 롤,

홍콩에 유명한 원조 맛집이 존재할터지만 직접 방문이 어려운 관광객에게 대만에서 에그 롤 구매가 가능한 프랜차이즈를 만난 것은 어찌나 단비같은 행복이던지~

자전거를타고 열심히 역을 향해 달려가는 도중에 운명처럼 내눈에 딱! 들어온 에그롤 ㅎㅎ

아니ㅋㅋㅋㅋㅋ정말 나 대단해~ 한자 한글자 못 읽었는데 직감적으로 오마낫?!저거슨 시방 에그롤?!

바로~ 자전거를 멈춰 세우고 들어가버림ㅋㅋㅋ

깔끔하고 청결한 매장 나부

선물용과 맛보기 에그 롤! 여러가지 다양한 맛의 에그롤이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맛으로 구매!

굉장히 비싼 편이다. 선물용은 만오천원 장도이며, 맛보기 에그 롤 낱개도 대략 2천? 3천 정도였다.

맛은 그냥그런 우리나라 계란과자 맛인데 좀 더 부드럽고 얇은 식감이다.

맛보기로 낱개 구매하셔서 맘에드시면 선물용으로 큰 걸 구매하시길 추천한다.

한입 먹음 우스스 부스러기가 먹는 양 보다 더 나오니 ㅋㅋ외부에서 드시는 걸 추천!ㅋㅋ

728x90
반응형